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봄 옷 스타일링/ 아티팩츠 티셔츠 소개/솔직한 후기

봄 옷 스타일링/ 아티팩츠 티셔츠 소개/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좋은 정보를 알려주는 정류장7612입니다! 요즘 날씨가 풀리는것 같다가도 다음주 수요일부터 날씨가 다시 추워진다고 해요! 아직 방심하기는 이른가봅니다~ 날씨가 왜이리 왔다갔다 하는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하늘은 맑고 미세먼지도 많이 줄어서 좋은것 같아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엄청 다들 고생이시죠? 날씨가 너무 좋아도 코로나 때문에 항상 마스크를 쓰고 있자니 너무 답답하고 불편해요 다들 그러시겠죠? 요즘 버스나 지하철역에서 손소독제를 많이 설치가 되어있는데 독자여러분들 모두 자주자주 사용하는게 코로나를 예방하는데에 엄청 좋을것 같아요. 마스크도 잘 사용하고, 손도 잘 씻고 하면 이번 코로나 잘 예방할수 있을것 같아요 우리 모두 잘 이겨냅시다!!

 

 

이번에 쓸 글은 제가 평소에 패션에 관심이 많아서, 옷 소개에 관련된 글을 써보려고 해요!! 다시 봄이 돌아오고 있는 시즌인데, 봄에 입을 만한 옷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제가 평소에 자주 입고, 제가 많이 좋아하는 옷입니다! 처음으로 옷을 소개 시켜드리려고 하는데 좀 떨리기도 합니다. 독자분들이 잘 보고 참고하는 글이 되었으면 합니다!!

 

 

 

처음으로 여러분들께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것은 바로 Art if acts(아티팩츠)의 티셔츠 입니다. 저도 이 브랜드에 대해서 알게 된지 얼마 안되었는데,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보니깐 너무 맘에 들더라고요. 이번 아티팩츠 티셔츠는 일반 옷들과는 다른 작지만 살짝 포인트 하나하나의 디테일이 굉장히 섬세했습니다. 이 브랜드를 이제야 내가 알게 된건지 너무 아쉽네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세일을 많이 하고 있으니 독자 여러분들 모두 한번씩 들어가서 아이쇼핑 한번 하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자 그럼 바로 보러 가시죠!

 

 

 

Artifacts Barcode Logo Turtleneck

가격 52,000 ---> 26,000원 (현재 세일중)

 

 

제품명은 Artifacts Barcode Logo Turtleneck 입니다. 일반 티셔츠위에 하얀색실로 오버룩이 되어져 있습니다. 딱 처음에 봤을때는 엄청 과하고 부담스럽게 느낄수도 있겠지만, 막상 실제로 입어보면 전혀 그렇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원단도 엄청 고급스러운 원단을 써서 촉감도 좋고 봤을때 깔끔한 느낌으로도 연출이 가능합니다.

 

 

 

 

색상은 총 세가지로 구분됩니다

 

 

 

white color

 

 

 

 

 

 

Black color

 

 

 

 

 

 

Stripe

 

 

 

 

 

색상이 검정색이다보니 아래 바지는 어떤걸 입어도, 웬만하면 다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이번 아티팩츠의 티셔츠 핏은 루즈한 오버핏 느낌입니다. 꽉끼지 않고 루즈한 핏이 이 옷의 포인트 입니다. 스타일링은 바지를 스트릿한 츄리닝이나 트랙팬츠를 입으면 스트릿한 스타일을 연출 할수 있고, 청바지를 입거나 슬랙스를 입어도 깔끔한 룩을 연출 할수도 있습니다. 바지에 따라서 느낌이 여러가지로 달라질수 있을것 같습니다.

 

 

 

 

 

 

 

정면샷 입니다. 흰색 오버룩 봉제법으로 테두리 라인을 잘 잡아주었고, 왼쪽 어깨라인을 기준으로 아랫쪽으로 봉제를 함으로 밋밋할것 같은 부분을 잘 살려주었습니다. 원단이 엄청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어서 좋았습니다. 부드러운 원단 재질로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목 부분에 이런식으로 아티팩츠의 마크를 간단하게 박혀져 있습니다. 이런부분이 작지만 엄청 섬세한 디테일로 표현되어져 있습니다. 위에는 A로 아티팩츠를 상징하는것 같고, 아래는 바코드형태로 포인트를 추가한것 같아요! 자세히 보시면 그 위에 봉제를 더 해서 튼튼하게 끔 잘 부착되어져 있는것 같습니다. 

 

 

 

 

 

 

뒷쪽도 마찬가지 입니다. 테두리가 그대로 뒷쪽으로 넘어가있고, 오른쪽과 왼쪽 어깨끝부분에 저런식으로 흰색의 오버룩이 들어가져 있습니다. 흰색과 검정색 정말 간단하지만 이쁘게 잘 소화시켜서 만든것 같습니다.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티셔츠 입니다.

 

 

 

 

 

 

 

옆쪽 라인은 이런 식으로 되어져 있습니다. 윗쪽 사진은 왼쪽 부분의 사진인데 어깨라인을 따라서 봉제 되어져 있고, 어깨라인 끝부분을 저런식으로 마감처리 되어져 있습니다. 밋밋함이 없어진것 같은 이유가 이 어깨라인을 잘 살려서 그런것 같아요! 보다 더 디테일적인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전혀 지저분하지 않았아요!

 

 

 

 

 

 

 

소매 부분입니다. 우선 소매부분의 기장이 조금 길게 떨어집니다. 롱슬리브를 연상시키는 그런 느낌?? 너무 길지도 않고 이쁘게 잘떨어집니다. 길으신게 싫다고 하시면 접어도 깔끔하게 접힙니다~ 소매부분도 이런식으로 두번의 마감처리가 되어져 있습니다. 더욱더 튼튼하게 끔 봉제를 한것 같아요. 그리고 더욱더 타이트하게 끔 틈틈히 봉제가 잘 된것 같아요!

 

 

 

 

 

 

 

아랫 부분도 위와 같이 비슷하게 두번의 봉제로 잘 마감처리 되어져 있는 모습 입니다. 그래도 가장 중요한 부분이니 더 신경을 쓴것같아요. 겉으로만 보아도 튼튼하게 끔 보이지 않나요?? 

 

 

 

 

 

 

 

가장 윗쪽에 배치되어있던 사진입니다. 바지는 차콜색의 회색빛이 도는 바지를 아래 입어주었구요, 신발은 아디다스의 밝은 계열의 운동화를 신어주었습니다. 간단하게 바지 하나에 티셔츠 하나만 걸쳤는데도,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이런 바지말고 다른 바지들을 입으면 다른 느낌을 구상할수 있습니다. 

 

 

 

 

 

 

 

 

 

위에 사진중에서 회색의 후드집업만 윗쪽에 입어보았습니다. 회색 후드집업 안쪽에 터틀넥 부분을 잘 살려서 입으면, 이런 깔끔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해요. 꾸민듯 안꾸민듯한 느낌을 내볼수 있습니다. 위에 후드류도 괜찮지만 상황에 따라 잘 어울리는 셔츠를 입어주어도 괜찮은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가벼운 티셔츠 한장이지만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 제품이였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과하다고 꺼리끼실수도 있지만 실제로 입어보면 전혀 부담스럽지 않다는점!! 꼭 참고해주세요~ 오버핏 같은 큼지막한 느낌의 연출을 좋아하신다면 시크한 블랙 컬러를 추천드려요! 정말 한벌 사 놓으시면 자주자주 입을수 있을것 같거든요~ 가격도 저렴하니 이번 봄 준비 이런 티셔츠한장 어떨까요?

 

 

 


<옷 바로 보러가기>

 

https://artifacts.co.kr/product/artifacts-barcode-logo-turtleneck-black/256/category/54/display/1/

 


 

옷 정보

 

 

 

 

 

본 포스팅은 아무런 대가 없이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