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아는 맛집

한번만 먹어주세요 스시집/협찬 아님/이한스시/영등포구청 맛집

한번만 먹어주세요 스시집/협찬 아님/이한스시/영등포구청 맛집

 

안녕하세요 7612입니당! 오늘 밖에 나가봤는데 정말 더울정도로 날씨 많이 따뜻해졌더라구요 ㅎㅎ 앞으로 겨울옷도 정리해야하는 시기가 온것 같아요. 정말 봄이 온거죠!! 따뜻한 바람이 살살 부는데 기분도 좋고 행복한 하루를 보냈슴다🤗

 

 

오늘은 제가 엄청난 맛집을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진짜 제발 꼭 먹어주세요 초밥집입니다! 영등포구청역에 위치해 있는 최고의 맛집입니다. 제발 먹어줘요,먹고 맛있으면 구독해주세요 진짜. 제가 스시를 여기서 입문을 했는데 완전 맛있습니다. 제가 어떻게 말을 하든 먹어봐야 아는거 잖아요! 저는 맛없으면 안올리고 맙니다. 바로 소개 가시죠!

 

이한스시

매일 11:30~22:00

매일 브레이크 타임 14:00~17:00

02-2637-4989

 

 

 

 

 

 

 

 

바로 이곳 이한스시 입니다! 엄청난 맛을 가진 스시집! 저는 스시집 여기 아니면 안먹고 맙니다. 협찬 아니라 진짜 너무 맛있어서 소개해주고 싶습니다. 여기 스시를 먹게 되면 다른 스시집은 못먹을 겁니다. (진짜임) 저는 영등포구청역 토박이라서 압니다. 제가 감히 이 집을 유출 시키겠습니다... 아시는 분들께 죄송합니다. (진짜 나만 알고 싶은 맛집 ㅇㅇ;)

 

 

 

영등포구청역쪽에서 10분정도? 안걸리게 쭉 따라서 걸어오면 골목 들어가는 입구쪽에 있습니다! 대일빌딩이 그럼 보이는데 이 곳 지하 일층에 내려가면 있습니다. 줄이 조금 길수도 있습니다! 그만큼 정말 맛있다는곳!!

 

 

메뉴는 저흰 그냥 가장 일반적인 이한모둠 연어 이렇게 시켰습니당~ 자주 와서 메뉴판도 안보고 시켰습니당 단골의 가오죠👊 가장 일반적이고 맛있는 메뉴는 바로 이한모둠입니다. 저녁코스 같은것들도 있는데 그런거 시키지 말고 그냥 이한모둠!!!! 시키세요.

 

 

 

 

 

음식이 나오기 전에 입맛을 다스리기 위해서 샐러드가 나옵니당 상큼하고 싱싱한 야채들로 만들어서 넘 맛있습니당~ 그리고 미소 된장국! 일식집 어딜가든지 항상 있는데, 미소된장국부터 먹는 순간 다르다는걸 눈치를 챌거임👀!

 

 

 

 

 

 

절인배추도 이렇게 주십니다. 그리고 옆에 생강과 절인마늘? 도 같이 있답니당 필요하면 옆에서 퍼먹으면 돼요! 짭조름하니 엄청 맛있어요!

 

 

 

 

 

짠~! 이렇게 나왔습니다. 아래쪽이 이한모둠입니다. 여러가지 다 들어가져 있는데, 스페셜 이한모둠 뭐 이런것들 메뉴판에 있을텐데 저도 다 먹어봤지만 이한모둠이 젤 저렴하고 맛있음! 양도 엄청 많아서 먹고 나면 우동도 주기 때문에 포만감100!!

안에 진짜 다 맛있는데 진짜 다 맛있는데, 연어랑 저기 끝에 있는 롤이 리얼 맛집! 연어를 먹는순간 그 동안 먹었던 연어초밥은 다 가짜였다는걸 깨닳게 될거임...😞

 

 

 

 

 

 

초밥을 다 먹어 갈때쯤 직원분께서 이렇게 우동을 서비스로 가져다 주심. 여름에 모밀이 진짜 개쩌는데... 여름에만 나와서 너무 아쉽쓰... 그래도 우동도 먹을만함!
면도 잘 익고, 약간 칼칼한 우동! 모밀은 다음에 리뷰하겠음!

 

 

 

 

 

 

다 먹고 나면 또 이렇게 매실차를 주시는데 이거 먹고 나면 깔끔한 코스요리 끝! 같은 느낌이 나요~ 완전 잘먹었다 오늘도!

 

 

 

가격도 저렴하고 정말 맛있는 초밥집이에요! 이한스시 진짜 안알려주는데, 알려드립니다. 맛있으면 와서 댓글도 남겨주세요! 하트도 큰 힘이 됩니다!

 

 

 

 

본 포스팅은 아무런 대가 없이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