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아는 맛집

연남동 데이트- 연남동 카페 dazzle 솔직한 후기

 

연남동 데이트- 연남동 카페 dazzle 솔직한 후기

 

오늘의 코스는 연남동 투어다. 홍대는 엄청 자주 갔었는데 홍대맞은편 연남동거리는 한번도 가본적이 없었다. 오늘은 연남동 거리를 리뷰해보려 한다.

 

 

연남동은 정말 홍대에 왔다고 하면 필수 코스인것 같다. 홍대거리에는 사람들이 엄청 나게 많고, 시끌벅적 하지만 이 곳 연남동은 골목골목 정말 아름다운 골목들이 엄청나게 많다. 거리에 하나하나가 정말 예술이다. 마치 유럽 골목에 온것 같은 느낌이 확 들었다. 이 곳 연남동 또한 이태원처럼 너무 매력적인 지역이였다. 홍대에 한번 다녀 왔다면 꼭 나를 믿고 연남동에 꼭 가보았으면 좋겠다. 이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나말고 독자 여러분들도 꼭 느껴봤으면 한다. 정말 안가보면 모를 이곳!! 아름다운 골목 연남동을 소개한다!!

 

 

 

 

 

연남동 골목 사진! 밤이라서 엄청 어두울줄 알았지만 아름다운 조명들이 모두 모여서 색이 너무 이쁜 골목. 홍대 근처라서 그런지 옆에 벽에도 페인트로 예술작품들이 엄청 많았다. 

 

 

 

 

건물 인테리어 또한 너무 감성적이였다. 그레이 색의 시멘트로 만든 건축물...! 깔끔하고 느낌이 있었다.

 

 

 

 

 

조명과 색감이 너무 아름다운 골목 사진을 찍으면, 완벽한 인생샷이 생성될것 같은 곳. 이 글을 읽는 독자자분들은 꼭 가보는걸 추천드립니다~ 엄청난 시대의 분위기 맛집...! 

 

 

 

연남동에는 악세사리와 여러가지 장신구 그리고 스티커 편지지 등등 여러가지 볼것들이 엄청 많다. 공방들도 있었다. 그리고 메트로분위기가 나는 작은 상점들이다. 서로 각자만의 스타일로 상점들을 꾸민다. 가격은 생각보다 많이 나가는편.. 수제로 만든 물품들이 거의 대부분이다 보니 그런것 같다.

 


연남다즐 dazzle yeon nam

 

 

 

 

 

연남동에 오면 정말 카페를 빼먹을수 없다. 그래서 나도 여러 곳을 열심히 돌아다니며 좋은 카페를 찾기 시작했다. 나는 사람들이 많고 시끄러운곳은 정말 별로라서 조용하고 사람도 적은 한적한 곳을 열심히 찾았다. 그러다가 발견한 곳은 바로 이곳! 

 

 

 

 

영업시간

 

출처 네이버지도

 

 

바로 이곳이다. 여기가 우리가 들렸던 카페맛집... 분위기도 좋고 서비스는 물론 정말 맛까지 기가 막힌집이다. 치즈케이크 정말 맛집 완전 최고.... 연남동은 처음이였지만 운이 너무 좋았던것 같다. 치즈 케이크를 주문한건 정말 신의 한수!

 

 

 메뉴판

 

케이크는 먹고 싶고 시킬 디저트는 치즈케이크 밖에 없었다. 그래서 그냥 주문. 그리고 각자 차 하나씩. 미숫라떼와 청귤차. 이렇게 주문했다. 

 

 

 

 

자리도 엄청 많았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다. 이 곳 말고도 옆으로 넘어가면 다른 방도 하나 있었다. 그곳도 역시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부족한점이 없었다. 

 

 

 

 

우리가 선택한 자리는 제일 구석에 있는 자리였다. 밖에 창가도 있고 2층이긴해도 밖에 볼거리가 너무 많았다. 의자들이 모두 같지 않고 각자 개성들이 있는 의자였다. 나무 의자가 너무 맘에 들었다.

 

 

 

 

그렇게 카페 구경을 가볍게 하고, 사진도 찍고 기다리니 사장님께서 직접 가져다 주셨다. 보통 직접 가져가는데 서비스가 너무 좋았다. 흐름도 끊기지 않아서. 청귤차는 작은 포트를 주시고 옆에 빈잔에 직접 따라서 먹으면 됐다. 

 

 

 

미숫라떼  가격5800원

 

요것이 바로 미숫라떼! 평소에 미숫가루를 엄청 좋아해서 주문해 보았다. 부드러운 라떼의 맛이였고, 커피의 맛은 별로 나지 않았다. 살짝 달달한 미숫가루에 라떼 버전이랄까? 

 

 

청귤차도 평범이상의 맛? 따뜻하고 달달했던 맛이다. 

 

 

 

치즈케이크 가격5800원

 

대망의 하이라이트 바로 치즈케이크!!!! 정말 치즈케이크 먹으러 여기까지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맛!! 무조껀 드세요 정말.... 여태껏 케이크를 정말 많이 먹어보았는데 먹어봤던 케이크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꼭 드세요 부탁입니다!!! 정말 맛있으면 좋아요 한번씩! 가게에서 나갈때 사장님께 한번 여쭤봤는데 직접 구우신다고 하셨다. 최고의 맛 인정 5점만점에 5.1점 

 

 

 

 

추운 겨울에 차가운 몸을 녹여줄 감성적인 난로. 작아보였지만 엄청나게 옆에서 큰 도움이 되었다. 

 

 

 

 

필라멘트 전구. 따뜻한 색의 빛을 뿌려주고, 보면 너무 이쁜 전구

 

 

연남동에 처음왔었지만 운이 좋게도 정말 좋은 카페를 발견했다. 앞으로도 정말 치즈케이크가 항상 생각 날법한 곳이니 모두들 가서 먹어보기를~ 사람들도 적고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였고 서비스도 너무 좋고 사장님께서 괜찮으신분 같았다. 모두들 연남동에 꼭 와보길!!

 

 

본 포스팅은 아무런 대가 없이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