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봄 양말/양말 추천/봄 악세사리/남자 악세사리/여자 악세사리/와일드브릭스 양말

봄 양말/양말 추천/봄 악세사리/남자 악세사리/여자 악세사리/와일드브릭스 양말

 

안녕하세요 7612입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것은 바로! 양말 입니다 ㅎㅎ! 갑작스럽게 양말이라니 많이 놀라셨을텐데요! 저도 평소에는 그냥 검정색이나 흰색 양말만을 집요했는데, 이번에는 좀 색상이 있는 양말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짠! 바로 와일드브릭스의 양말인데요 박스디자인이 정말 아메카지한 느낌이네요 ㅎㅎ 미국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박스를 바로 열어보겠습니다!

 

 

 

와일드브릭스

가격 : 26000원

이렇게 베이지색, 카키색, 갈색, 남색으로 총 4가지 컬러입니다. 가격은 26000원이며 개당 가격은 6500원씩입니다. 개별로 팔지는 않습니다! 이런 제품 같은 경우에는 포장이 잘되어 있다보니 선물용으로 제격일것 같습니다. 가격이 좀 비싸긴해도 그만한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바로 가시죠!

 

 

 

 

색상에 따라 하나씩 나열해보았습니다. 빈티지한 색상들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스타일로 꾸며낼수 있을법한 양말입니다. 무지의 양말 위에는 작은 동물들의 자수로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사슴과 청둥오리(?) 같군요! 색상들이 모두 봄 가을에 잘 어울릴 색상들 같아요~ 올해의 봄도 슬슬 다가오는데 제격인것 같아요!!!

 

 

 

 

카키

첫번째는 카키색상입니다. 사슴(?) 순록(?) 에 가까운 동물이 자수되어 있으며 고급진 느낌을 발산 합니다.

 

 

카키색과 잘 어울리는 남색계열의 청록색 컨버스를 신어보았습니다. 고급진 느낌을 연출할수 있었지만 이번에는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해보았습니다. 분위기가 엄청 좋은샷이네요~ 은은한 느낌도 풍깁니다.

 

 

 

 

 

 

브라운

두번째로는 짙은 브라운색상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만큼 어두운 색상이며 이 또한 품격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낼 수 있어요~ 순록이 같이 자수로 박혀 있습니다.

저는 같은 신발로 두개의 바지를 매치업 해보았는데요. 카키색과 베이지색에 갈색이 빈티지한 느낌으로 잘 깊은 조화를 만들어 낼수 있을것 같아서 매치업 해보았습니다.

 

 

 

 

 

 

네이비

세번째는 남색 입니다. 이번에는 전과 달리 순록이 아닌 청둥오리 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이 청둥오리가 와일드브릭스의 대표적 상징 아이콘으로 알고 있습니다. 간단한 자수이지만 그 가격대만큼 고급진 분위기를 연상시킵니다!

남색계열과 비슷한 파랑색 단화를 신어보았습니다. 캐주얼한 느낌을 주고, 비슷한 계열로 그라데이션(?)과 같이 자연스럽게 매치업 될것 같아 신었습니다. 정말 솔직히 넘 귀엽네요 ㅎㅎㅎ

 

 

 

 

 

베이지

마지막으로는 바로 베이지색 양말입니다. 봄과 가을에 어울릴만한 색인것 같습니다..! 어떤 매치업이든 소화하기 편한 색상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시크한 검정색과 조화가 잘 나타날것 같아서, 검정색 구두와 검정색 슬렉스를 착용했습니다. 별것 아닌것 같아도 이럴때 흰색이나 검정색의 양말을 사용하는것 보다는 더 포인트가 살고, 비교적 남들보다 스타일리쉬 해보일겁니다!

 

 

 

 

양말을 다 신어보았는데, 정말 스판이라 잘 늘어난다는 점이 가장큰 장점이였던것 같아요! 제가 발이 275에 발볼도 꽤나 넓은 편이라 양말에 구멍이 생기기도 했는데, 좋은 스판재질 덕분에 잘 늘어나서 보다 더 튼튼할것 같았어요! 단점은 가격대가 살짝 비싸지 않나 싶어요 ㅎㅎ!! 양말이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옷을 잘 입는 분들은 양말에 그렇게 신경을 많이 쓴다고 해요! 그만큼 이러한 봄에 잘 어울릴만한 색상들의 양말을 신는건 어떨까요??

 

 

 본 포스팅은 아무런 대가 없이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