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남자 빈티지 코디/ 빈티지 룩/라퍼지스토어/닥터마틴 코디/남자 봄옷

남자 빈티지 코디/ 빈티지 룩/라퍼지스토어/닥터마틴 코디/남자 봄옷

 

안녕하세용 7612입니당 ㅎㅎ 오늘은 비가 오네요~ 어제 새벽부터 왔다고 해요! 오늘부터 저는 중국어 통번역 공부를 해야해서 아침부터 일어나서 을지로입구에 있는 중국어 학원을 다녀왔어요. 앞으로 한달뒤에 치르는 시험이 있는데, 한달간 열심히 공부하고 좋은 성과를 이뤄보겠습니다! :)

 

 

 

 

오늘은 아메카지스러운 빈티지스러운! 룩을 입어 보았어요. 제가 저번에 사뒀는데 몇번 못입어서, 아쉬울까바 한번 입어보았습니다. 이런 빈티지한 코디는 상수쪽 카페거리나 익선동 같은 뉴트로한 카페거리 같은 곳에 갈때 입으면 좋을것 같아용!

 

 

오늘의 룩북입니다. 역시 사람들이 흔학 많이 입는 룩은 아닌것 같아요. 제가 빈티지한 스타일을 좋아해서, 저는 저런 카키색과 베이지색의 색상을 많이 좋아한답니당~ 뭔가 나무같고 포근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ㅎㅎ

 

 

 

바지는 그냥 보세 제품의 카키색을 매치업 해주었습니다. 브랜드는 일반 보세상가에 가서 샀습니다. 카키색 바지가 있으면 정말 어떤 옷을 입어도 웬만하면 다 어울리는 마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빈티지를 좋아한다면 꼭 필요한 바지 같아요👀

 

 

 

모자는 깔끔하고, 무드한 느낌을 주기 위해서 라퍼지스토의 베레모를 착용했습니다. 댄디한 분위기를 연출할수 있습니다. 모자 하나로도 분위기가 반전이 되는 현상이 많이 나오죠! 모자를 많이 좋아하는 만큼 자주 착용합니다. 아직도 저는 갖고 싶은 모자들이 많답니다🤗

 

 

 

신발은 닥터마틴의 더비슈즈를 착용했어요. 앞이 둥글둥글한 신발도 은근히 많이 신게 되더라구요. 노란색으로 자수가 박혀있는게 닥터마틴의 포인트 입니다!

 

 

 

겉에 아우터는 라퍼지스토어의 자켓입니다. 저번에 세일을 많이 하길래 사두었는데, 군대 깔깔이 같은 느낌이 드네요~ 다른친구들은 사지말라했는데 제 고집 때문에 구매하게 되었네용 패턴은 자세히 보시면 큼지막하게 들어가져 있어요. 시원시원하고 큼지막하니 보기 좋았어요.

 

 


안쪽에 이너는 무신시스텐다드의 터틀넥 티셔츠를 입었습니다. 저 제품은 다시보니 엄청 자주 입네용 편하고 매치할게 많아서 그런것 같습니당;)


 

 

 

소매부분에는 초코브라운색으로 밴딩으로 마무리가 되어있습니다. 입었을때 좀 더 편하기 위해서 밴딩처리 되어있는것 같습니다. 가을 스러운 색들로 매치 되어있습니다.

 

 

 

 

안에 왼쪽 부분에 작은 포켓도 들어가져 있어요~ 안쪽 색도 바깥쪽이랑 비슷한 계열 입니다. 안쪽부분에 수납공간이 있으면 너무나도 좋죠!
회색에 가까운 버튼으로 수납할수 있게 박혀져 있어요. 크키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네이버 날씨

내일은 날씨가 엄청 화창할것 같아요! 9도 정도면 후드집업이나 니트에 살짝 걸쳐도 춥지 않을 날씨겠네요 ㅎㅎ 화창한날씨에는 너무 칙칙하지 않고 밝은 옷들로 매치업을 해주는게 기분도 산뜻하고 좋답니당 ~,~

 

 

 

 

이렇게 오늘 리뷰를 마칩니다 ::)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다음에 더 좋은 글로 만나겠습니다. 활기찬 평일 잘 보내봅시다!!! 홧이팅!

 

 

 

 

본 포스팅은 아무런 대가 없이 솔직하게 작상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