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아더에러 쇼핑 같이 해요/아더에러 옷 추천!

 

아더에러 쇼핑 같이 해요/아더에러 옷 추천!

 

안녕하세요 7612입니다! 날씨 예보를 보니 꽃샘추위가 오늘까지만 불고 내일부터는 점점 따뜻해진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오늘까지는 그래도 따뜻하게 입고 다녀야할것 같아요! 슬슬 날씨도 따뜻해지는데 어떤옷을 추천해드리면 좋을까~ 하다가 오늘은 아더에러 브랜드의 옷들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아더에러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정말 나만 알고 싶은 브랜드인데 몇분들은 알고 있는 분들도 있을거에요. 모르시는 여러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서 리뷰 할게요~

 

 

Ader error

 

 

우선 아더에러에 대해 알려드리자면 실력이 좋은 MD, 디자이너, 그래픽 디자이너, 파티셰가 만나서 만드러낸 브랜드입니다. Ader error 의 뜻은Aesthetic, Drawing 사람을 뜻하는 er이 만나 미적인것을 표현하는 사람들이라는 뜻을 의미합니다. 믿기 힘들겠지만 이 아더에러는 우리나라의 브랜드입니다.

 

 

지금부터 아더에러의 옷들을 소개하겠습니다. 가격대가 좀 많이 나가는 브랜드라서 다 사지는 못하지만 괜찮을 옷들을 추천해드릴게요~

 

 

 

 Rivet label sweatshirt
Gray
189000원

가격보고 엄청 놀라셨죠!! ㅎㅎ 이쁜만큼 좀 많이 비싸더라고요... 가격대가 저렴하면 이상할만큼 디자인안에 엄청난 디테일이 들어가져 있어요! 일반 다른 브랜드에서는 절대 구할수 없는 디테일들이죠!

 

 

 

 

 

정말 신기한 디자인이네요. 팔 소매부분에 레이어드를 넣어준것 같아요. 정말 참 신기하네요...🤭

 

 

등판 사진입니다. 그냥 일반 무지가 아니라 오른쪽 윗쪽에 작은 디테일들이 들어가져 있습니다.

 

 

우주선! 이네요 종이비행기와 두대의 UFO가 작게 들어가져 있는 모습입니다. 정말 작지만 디테일적이지 않나요? 저기에 종이 비행기가 들어가다니 생각이 남다릅니다..👍🏼

 

 

 

 Vader hoodie zip-up
Charcoal

259000원

다음은 차콜색의 후드집업입니다! 아더에러의 후드집업 핏은 정말 남다릅니다. 저도 회색후드집업이 있는데, 자주 입고 있습니다. 가격이 비싸긴해도 자주 입으면 아깝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비싼셔츠는 몇번 못입어도 후드집업은 잠깐잠깐이라도 자주 입은 괜찮은것 같아요 ㅎㅎ


 

 

아더에러의 디테일이 여기서 또 한번 나왔네요! 일반 후드집업의 끈과는 다른 모습입니다. 그리고 옆쪽에는 작은 외계인 모양의 로고가 박혀 있습니다.

 

 

전면샷

 

 

 

후면샷

 아더에러의 핏은 정말 추천 드리고 싶어요! 입었던것들중에서도 가장 좋지 않을까 싶고요, 후드티나 후드집업은 사이즈는 가장 크게 가는게 좋아요. 자신의 사이즈에서 더블업정도 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예를 들면M을 입는다면 XL사이즈를 입는거죠! 이번에 저도 이 옷을 구매했는데 도착하면 리뷰하도록 할게요~

 

 

 

 Anflation t-shirt Noir
98000원



이번에는 티셔츠 입니다. 가격이 정말 후덜덜하죠... 티셔츠 한장에 거의 십만원 돈이라니 그래도 너무 이쁩니다.... 돈 좀 들어오면 너무 질러야겠어요

 


전면 사진을 보면 앞쪽에 이런식으로 프린팅이 되져 있는데, 은하수를 위성 영상으로 찍고 있는 듯한 프린팅입니다. 영롱한느낌이 드네요...🙌

 

 

 

 

 

 뒷쪽 등판쪽에는 일반 무지이지만 윗쪽 중간 부분에 에어쿠션이 장착되어 있어요! 흔치 않을 디자인 입니다!

 

 

 

오늘은 아더에러의 top을 소개해보았는데요 다음에는 악세사리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아더에러의 모자도 밸트도 엄청 이쁘거든요 그래도 악세사리 정도 하나쯤 가지고 있어도 엄청 좋을것 같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아무런 대가 없이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