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폴로 셔츠 코디/ 아메카지룩 /닥터마틴 / 폴로랄프로렌 /노스페이스패딩

 

폴로 셔츠 코디/ 아메카지룩 /닥터마틴 / 폴로랄프로렌 /노스페이스패딩

 

안녕하세요 7612입니다. 오늘 날씨가 정말 너무 좋았어요~ 정말 봄이 오는것 같은 날씨! 이번주말부터 날이 따뜻해지니깐 산뜻하구 기분도 맑아지네요! 어제 차를 타고 오는데 한강에도 사람들이 엄청 많이 나오셨더라구요🤭 주말에 강아지들과 산책을 나오신것들을 보니 평화로워 보였어요. 두꺼운 패딩들은 넣어두고 가벼운 옷들을 입으시던데, 오늘 포스팅은 날도 좀 풀려서 저도 가벼운 패딩으로 매치업을 해보았습니다 바로 보러 가시죠!

 

 

 

 

오늘 코디는 셔츠 위에 가벼운 노스페이스 패딩을 걸쳐보았어요. 겨울이 이제 지나가면 패딩을 앞으로 오래 못입을텐데 아쉽기 전에 많이 입어보려고 입어 보았습니다~ 색상은 검정이 아닌 아스팔트 그레이 색상입니다. 심심한 검정에 흰색을 몇방울 떨어뜨린 색상입니다!

 

 

 

안쪽에는 밝은 아이보리색에 가까운 폴로랄프로렌의 셔츠를 입어 보았습니다. 봄이나 가을에 제가 자주 입는 제품인데 정말 마음에 들거든요 ㅎㅎ 자세히 디테일은 보자먼 카라부분에 단추로 딱 고정이 됩니다. 핏을 더 살리고 심심한 부분을 잡아주어 보기가 더 좋아보여요~

 

 

 

아이보리 색상 위에 짙은 초록색의 폴로 마크가 왼쪽 가슴팍 쪽에 자수로 박혀져 있습니다. 폴로 랄프로렌 셔츠의 상징입니다. 정말 심플한데 브랜드의 이름값 때문인지 더욱 더 빛나보입니다.

 

 

 

 

모자는 MLB 파란색 모자를 매치해보았습니다! 카키색 바지와 잘 어룰리는 색상이라고 생각해서 착용해 보았어요~ 파란색이 엄청 밝지도 않고 어둡지도 않아서 구매했는데 괜찮더라구요 ㅎㅎ 다양한 코디에 무난하게 매칭 할수 있는 모자 같아요~~

 

 

 

 

신발은 평소 신는 신발과는 다른 닥터마틴 더비슈즈를 착용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앞쪽 코가 뾰족한거와 둥근 제품 두개의 구두가 있으면 더욱 코디할때 편해서 구두는 현재까지는 두개를 보유중이에요! 노란색 자수가 포인트인 닥터마틴입니다

 

 

 

 

색상이 약간 검정색이 아니라는게 보이시나요!? 저는 검정색을 너무 많이들 입고 다니셔서 조금더 특별한 아스팔트 그레이 색상을 골랐어요. 노스페이스의 눕시가 역풍을 일으켰었는데, 내년에는 어떤 제품이 다시 트렌드를 이끌지 궁금하네요~ 올해는 숏패딩이 대세였고 내년에는 어떤 새로운 패딩이 나올지도요~!

 

 

 

한번 윗쪽 패딩을 벗어보았어요! 좀 아메카지한 느낌이 납니당~ 카키와 아이보리색은 정말 찰덕 궁합 같아요~ 그리고 앞쪽이 둥근 닥터마틴의 신발까지 신으면 더욱더 빛나네요🙌

 

 

 

내일이면 월요일이 다시 돌아오네요😢 정말 싫지만 그래도 새로운 느낌으로 시작해보려고 해요! 그동안 미뤄두었던 중국어 공부와 포토샵 공부들 천천히 시작해 보려구요😁 여러분들도 새롭게 시작되는 월요일, 작은 계획을 짜보는건 어떨까요??

 

 

 

본 포스팅은 아무런 대가 없이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