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빈티지한 룩북 코디/ 폴로셔츠/ 봄 옷 추천!

빈티지한 룩북 코디/ 폴로셔츠/ 봄 옷 추천!

 

코로나 때문에 거의 매일 집안에 갖혀 있네요. 빨리 풀러야할텐데,,, 요즘 마스크가 서울에 많이 풀렸다고해요 800원정도 가격으로 동네 우체국 하나로마트 행복한세상에서 인당 한정수량으로 판매를 한다고 해요!! 약국이나 다른곳에서는 장당 거의 3500원에서 4000원 정도에 거래되고 있는데 거의 다섯배나 되는 가격이에요... 그러니 여러분들도 동네 우체국에 한번 다녀보세요🤙 운이 좋으면 마스크를 구할수도 있을거에요!! 자 그러면 오늘 포스팅 시작합니다~~🥳

 

 

오늘은 저번 룩북과 반대적인 룩을 올리려고 해요! 바로 빈티지 스타일 입니다!! 저는 옛날 빈티지 감성을 엄청 좋아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이런식으로 입는것도 제가 좋아하는 룩중 하나 입니다! 이 날에 비가 좀 와서 옷에 빗방울이 조금 묻었습니다

 

바로 이 사진 입니다~ 오랜만에 빈티지한 느낌의 옷을 입어 보았어요. 평소에는 그냥 대충 후리한 후드집업에 편한 츄리닝 바지를 입고 다니는데, 어떤룩을 올려볼까하다가 이렇게 골라보았습니다~~

 

 

 

우선 상의를 먼저 말씀드리자면, 톤다운된 짙은 보라색 폴로 셔츠와 그 위에는 카키색 가벼운 경량 패딩을 매치해줬습니다. 빈티지한 감성을 내기 위해서는 카키색은 필수 인것 같네요! 평소에도 카키색을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즐겨 입는 경량 패딩입니다.



 

AND Z 브랜드의 경량패딩을 매치해 보았습니다. 경량 패딩을 자세히 보시면, 일반 경량 패딩과는 다른 패턴으로 들어가져있습니다. 보통 경량 패딩은 가로줄로 나열 되어 있는데, 이 제품은 세로줄로 나열되어있고 쿠션처럼 저렇게 들어가져 있습니다. ,구스다운으로 되어 있어서 생각보다 엄청 따뜻합니다. 안에 껴입으면 보온성이 강력해서 효율이 좋아요~~ 무난한것보다 유닉한 제품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정말 안성 맞춤이더라고요!! 약간 특이한걸 좋아하신다면 이런 제품도 좋을것 같네요~

 

모자는 와일드브릭스의 베레모를 착용하였습니다. 모자를 착용하게 되면 안쓴것과 차이가 엄청 큽니다. 우선 베레모를 쓰면 무드 있게 보일뿐만 아니라 조금 더 신경을 쓴듯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다른룩들도 기본적인 캡모자 하나만 써도 분위기가 반전될수 있어요~

 

 

바지는 디키즈의 어두운 톤의 와이드 청바지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색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너무 어둡지도 않고 적당한 톤을 띄고 있어서, 빈티지한 느낌을 뿜뿜합니다.

 

 

아랫쪽으로 갈 수록 통이 약간 넓어집니다. 저는 아랫쪽을 두번 정도 롤업을 해보았습니다. 롤업을 하게 되면 지저분함을 더 줄여주고, 깔끔하게 보여 다리가 조금은 더 길어보일수 있게 도와줍니다. 상황에 따라서 롤업을 안해야 더 이쁠때가 있는것 같아요!

 

 

 

신발은 오뷔제 브랜드의 검정색 더비슈즈를 사용했습니다. 신발이 수제화라서 가격이 조금 나가는데 재질도 엄청 좋고 튼튼하더라고요. 신경을 많이 쓴게 신발에 다 담겨 있어요! 핏도 이쁘고 편하게 잘 신을 만한 신발 입니다. 추천드릴수 있어요~~ 🤙

 

 

오늘은 빈티지한 감성들로 입어 보았는데요! 이런 느낌의 룩은 카페 데이트를 복고풍의 분위기가 나는 지역으로 데이트를 갈때 이상적일것 같습니다. 카메라를 매고 사진을 찍으러 다니는 분위기도 괜찮을것 같아요!! 이상으로 오늘의 룩북을 마무리 짓겠습니다~ 공감버튼은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아무런 대가 없이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