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20대 남자 봄 옷 코디/ 남자 블레이져 코디/ 발렌티노

20대 남자 봄 옷 코디/ 남자 블레이져 코디/ 발렌티노

 

오우 추워!! 날씨가 밤이되면 엄청 추워지네요 🤧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낮에는 좀 괜찮던데 밤이 되면 확 떨어져요 조심조심🙃 드디어 제 블로그가 최적화가 되었나봐요 기쁘네요 더더 열심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오늘은 가볍게 입을수 있는 룩을 준비해 보았어요. 전에 포스팅 두개는 좀 과할수 있었을텐데 이번 봄 코디는 그래도 편안하게 입을 만한 코디 입니다! 공원이나 도서관 등 가벼운 데이트를 할때 입으면 어울릴만한 봄 코디 입니다! 다 함께 보시죠!

 

 

 

오늘은 발렌티노의 블레이져를 한번 착용해 보았습니다. 발렌티노 브랜드는 역시 가격대가 나가지만 입었을때 가볍고 확실히 귀티가 나는것 같습니다. 색상은 체크가 들어간 고동색! 입니다. 고동색이라는 단어를 참 오랜만에 듣네요 ㅎㅎ

 

 

왼쪽 윗쪽에 포켓이 하나 들어가져 있습니다. 굉창히 고급스럽습니다. 원단은 일반 면이 아닌 새로운 패턴이 들어가져 있습니다. 고야드와 살짝 닮은 패턴이네요~ 색상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무신사스텐다드 터틀넥티셔츠 19900원 --> 17900원

블레이져 안쪽에는 무신사스텐다드의 베이지색 터틀넥티셔츠를 입어보았습니다. 사두면 자주 입더라구요! 빛을 받아서 블레이져의 색상이 약간 차이가 있네요! 총 3개의 버튼이 들어가져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은 3개라서 심플한 부분이네요.

 

 

 

 

블레이져의 핏은 각이 딱 져있습니다. 어깨 끝쪽에 약간의 뽕이 들어가져 있어서 구겨지지 않고 기를 좀 세워줍니다. 깃을 세워주는 봄에 입기 좋은 블레이져입니다.

 

 

 

 

87mm
판매중지

김원중 디자이너의 87mm ememelge 모자를 착용했습니다. 한때 엄청 빠져있어서 여러가지 옷들을 구입했었죠! 색은 칠판색의 모자인데, 이런색감의 모자는 몇개 없더라구요 바로 구입했습니다. 고동색과 잘 어울리더라고요~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70

89000원

신발과 바지는 이런식으로 매칭을 해줬습니다. 신발은 컨버스 척테일러를 신어보았습니다. 가장기본적인 남친룩의 완성이죠! 가장 심플하면서 깔끔하고 디자인적으로도 밀리지 않습니다.

 

 

 

 

무신사스탠다드 와이드 밴딩 슬렉스

29900원 --> 26900원

바지는 무신사스탠다드의 와이드슬렉스를 입어보았습니다. 슬렉스를 여러개를 많이 사보았는데, 무신사만큼이나 가성비가 좋은게 없더라고요, 원단도 좋고 핏도 훌륭합니다. 루즈한핏을 원하신다면 꼭 와이드핏을 추천합니다. 테이퍼드핏보다 훨씬 낫습니다.

 

 

 

 

에잇세컨즈 블렉 사피아노 투웨이 토트백

49900원

블레이져 위에는 에잇세컨즈의 가방을 매치해줬습니다. 나만알고 싶은 가방이에요~ 가성비 엄청 좋은 가방인데 함께 공유할게요! 가방의 핏도 엄청 이쁘고 사이즈도 좀 큼지막해서 좋습니다. 살짝 작은 사이즈도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봄에 깔끔한 코디 어떠신가요? 블레이져 하나만 있어도 여러가지로 코디가 가능해요. 하나 사두면 봄이나 가을때 자주 입을 수 있어요. 도서관이나 카페 데이트를 갈때 좋을것 같습니당~ 이렇게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아무런 대가 없이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